프리미엄 라이프케어를 경험할 순간, 첫 가입 혜택 10% OFF
라이프케어를 경험할 순간, 첫 가입 혜택 10%
FAQ
HYVLE 홈페이지 → [마이페이지] → [주문 조회] → [주문 취소] → 접수 완료※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준비중 이거나 배송완료 일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※ 이미 배송 된 상품의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, 반품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- 취소 승인시 결제 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 (카드사에 따라 소요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.)- 내부 전산 시스템 상 환불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장기간 지속될 시, 하이블 고객센터_카카오톡채널(@hyvle) 또는 1:1문의로 문의주세요.
- 쿠폰/할인 코드/포인트 사용은 [결제 하기]단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
- 이벤트 및 특가 제품은 혜택 적용이 불가 합니다. (단, 중복 혜택 적용이 가능한 경우 제외)
- 쿠폰, 포인트는 취소/환불 처리 이후 자동 복구됩니다.
-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- 정상 복구 되지 않을 경우, 하이블 고객센터_카카오톡채널(@hyvle) 또는 1:1문의로 문의주세요.
1. 가상계좌 결제 시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용 가상 계좌(1인 1계좌)가 발급됩니다.
2. 해당 전용 계좌에 주문 금액을 정확히 입금해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※ 반드시 안내된 총 주문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셔야 합니다.
※ 주문 후 72시간 동안 미입금시 자동으로 결제 취소됩니다.
※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- 주문한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른 경우
- 동일한 주문자 정보, 금액으로 여러 건의 주문 결제 건이 있을 경우
- 홈페이지 결제
※ 실시간 계좌이체 (Windows 환경에서만 지원)
※ 가상계좌 (무통장입금)
※ 신용카드
※ 삼성페이
※ 카카오페이
※ 휴대폰 결제 (토스페이먼츠 휴대폰결제)
- 네이버페이 결제
※ 네이버페이 결제일 경우, 자사몰 규정과 상이함으로 네이버페이의 규정을 참고해주세요.
HYVLE 홈페이지 → [마이페이지] → [주문 조회] → [주문 취소] → 접수 완료
※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준비중 이거나 배송완료 일 경우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.
※ 이미 배송 된 상품의 주문취소를 원하실 경우, 반품신청을 해주셔야 하며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됩니다.
- 취소 승인시 결제 수단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. (카드사에 따라 소요일이 다를 수 있습니다.)
- 내부 전산 시스템 상 환불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장기간 지속될 시, 하이블 고객센터_카카오톡채널(@hyvle) 또는 1:1문의로 문의주세요.
- 쿠폰/할인 코드/포인트 사용은 [결제 하기]단계에서 사용 가능합니다.
- 이벤트 및 특가 제품은 혜택 적용이 불가 합니다. (단, 중복 혜택 적용이 가능한 경우 제외)
- 쿠폰, 포인트는 취소/환불 처리 이후 자동 복구됩니다.
- 유효기간이 지난 쿠폰은 복구되지 않습니다.
- 정상 복구 되지 않을 경우, 하이블 고객센터_카카오톡채널(@hyvle) 또는 1:1문의로 문의주세요.
1. 가상계좌 결제 시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용 가상 계좌(1인 1계좌)가 발급됩니다.
2. 해당 전용 계좌에 주문 금액을 정확히 입금해주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.
※ 반드시 안내된 총 주문 금액을 한번에 입금하셔야 합니다.
※ 주문 후 72시간 동안 미입금시 자동으로 결제 취소됩니다.
※ 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
- 주문한 금액과 실제 입금액이 다른 경우
- 동일한 주문자 정보, 금액으로 여러 건의 주문 결제 건이 있을 경우
- 홈페이지 결제
※ 실시간 계좌이체 (Windows 환경에서만 지원)
※ 가상계좌 (무통장입금)
※ 신용카드
※ 삼성페이
※ 카카오페이
※ 휴대폰 결제 (토스페이먼츠 휴대폰결제)
- 네이버페이 결제
※ 네이버페이 결제일 경우, 자사몰 규정과 상이함으로 네이버페이의 규정을 참고해주세요.